(기타 소요 비용을 제외하지 않은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그것도 한 달 후에 회수하는 조건으로 말이죠.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매달 자기 업체를 방문해 줄 귀중한 손님을 다른 소액결제 현금화 사람에게 넘긴다구요? 상식적으로 저 위에 사기꾼의 말이 이해가 가시나요?

그렇다면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곳을 추천할 때 이런 곳들은 어떻게 찾아야 되는걸까요?

사기꾼 주제에 홍익인간(弘益人間,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한다) 코스프레를 하네요.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노하우도 전수해주고 손님도 넘겨준다라… 당연히 저런걸 어디서 본 적이 없습니다. 거짓으로 지어낸 말이니까요.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